제11회 UN 세계요가의 날 행사 진행 예정
![지난 8일 강승진 대한요가회 회장이 서울 올림픽파크텔 런던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사진=대한요가회]](/news/photo/202502/2003267_1117432_4631.jpg)
대한요가회가 제5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대한요가회는 최근 서울 올림픽파크텔 런던홀에서 제5대 강승진 회장 취임식을 열고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요가회 임원, 대의원, 인증교육기관 대표, 신임이사 등 각계 인사들이 참여해 대한요가회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강승진 대한요가회 회장은 하이퍼코퍼레이션의 자회사 하이퍼라이프케어(바이오사업부문)와 이모션글로벌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강 회장은 “요가는 국민 건강 증진의 한 축으로 자리 잡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온다”며 “앞으로도 요가의 가치와 정신을 확산시키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대한요가회는 올해 ‘제11회 UN 세계요가의 날’ 행사를 준비중이다. 아울러 지난해 제정된 UN 세계명상의 날을 기념하여 국민들의 의견을 세심하게 반영한 새로운 정책도 마련 중이다.
대한요가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신체와 정신 건강을 아우르는 공익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jeong2@shinailbo.co.kr
Tag
#대한요가회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