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LF 헤지스, 글로벌 본격 공략…아이코닉 시리즈 공개
'25주년' LF 헤지스, 글로벌 본격 공략…아이코닉 시리즈 공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5.02.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가지 컬러, 7가지 사이즈 '아이코닉 컬렉션' 라인업 출시
LF 헤지스 25 S/S 아이코닉 컬렉션. [사진=LF]

LF ‘헤지스(HAZZYS)’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올해 S/S(봄·여름) 아이코닉 캠페인을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넘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동시 론칭해 헤지스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 활약한 유명 모델 휴(Hugh Laughton-Scott)와 티와이(TY Ogunkoya)를 기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2025 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더욱 확장된 61가지 컬러 라인업과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또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통해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하는 아이코닉 티셔츠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지스가 진출한 주요 국가를 상징하는 강아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다음달 출시 예정이다. 기존 스트레이트 핏으로 한정됐던 ‘아이코닉 치노 팬츠’는 플리츠 핏과 와이드 핏을 새롭게 추가해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2022년부터 온·오프라인 캠페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 전개해 온 헤지스의 ‘아이코닉 컬렉션’은 ‘타임리스 클래식’, ‘올드머니 룩’과 같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매년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시장에서의 판매 성장률은 2022년 대비 2023년에는 478% 늘었다. 2023년 대비 2024년에는 106% 증가했다. 

헤지스 관계자는 “2025 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은 헤지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클래식의 진화를 통해 기존 시장뿐만 아니라 인도, 중동 등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도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