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접근법‧분석방법 전수할 신규강사진 영입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서울대 TEPS관리위원회와 제휴를 맺고 텝스 공식 기출문제집 출간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텝스는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개발한 영어능력평가시험으로, 국가공무원 선발 및 국가자격시험에서 영어 과목으로 대체되며 대기업, 대학(원), 공공기관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시원스쿨랩 텝스 기출 교재는 뉴텝스 출시 이후 최초로 출간된 출제기관(서울대 TEPS관리위원회) 제공 공식수험서다. 최신 기출문제로만 구성돼 있어 실전 대비에 용이하다.
시원스쿨랩은 텝스 공식 기출문제집 출간 기념으로, 오는 21일까지 시원스쿨랩 이벤트 페이지에서 텝스 패키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재는 오는 22일 출간되며 이후 순차 배송된다.
시원스쿨랩은 △하승연 △장원 강사를 텝스 신규 강사로 영입했다. 하승연 강사는 지문‧선지‧논리‧어휘‧핵심 구문을 분석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장원 강사는 체계적인 복습 방법을 통해 청취 능력과 정답률을 높이는 전략을 제시한다.
강사진들의 유튜브 샘플강의를 시청하고 수강후기를 캡처해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텝스 기출 해설강의 1회분 수강권(10일)이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1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10명)도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텝스 시험에 최적화된 접근법과 분석 방법을 전수하기 위해 신규 강사진들을 영입했다”며 “공식 기출문제집과 함께 텝스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