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이용자 중심' 기업문화 강화
하나증권, '이용자 중심' 기업문화 강화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5.03.28 1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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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님 소리 체험의 날' 운영·'손님 가치선언문' 발표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가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행사에 참여해 이용자 상담을 하고 있다.(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손님 소리 체험의 날' 운영과 '손님 가치선언문' 발표를 통해 이용자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지난 26일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가 참여해 현장에서 이용자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하며 이용자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하나증권은 이용자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

또 하나증권은 27일 손님가치선언문도 발표했다. 

하나증권은 선언문을 통해 '손님을 위해 하나 되어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투자 전문성을 갖출 것', '손님 중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할 것' 등 이용자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 행동강령을 수립해 손님 중심 기업문화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손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 과정"이라며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깊이 새겨 손님 중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