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로구 의정회, 2025년 정기총회 실시
서울시 구로구 의정회, 2025년 정기총회 실시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5.02.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과 구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터”

서울시 구로구 의정회는 13일 2025년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전체 회원 중 34명이 참석 구로구의 현안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등 향후 구로구의 발전을 위해서 의정회에서 해야 할 역할에 대해 논의를 했으며, 과거 의정활동을 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지역발전을 위해서 의회와 유기적인 관계를 가지고 상호 협력 의정회를 활성화하지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

구로구 의정회는 구로구의회의 1대 의원부터 현역의원까지 당 소속에 관계없이 모두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있으며, 그동안 활동이 미미했으나 지난2023년부터 의정회의 임원구성과 회원관리를 통해서 활성화되고 있으며, 현재 구로구의회 5층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정달호 의정회장은 “과거 의정활동을 하면서 이루지 못했던 지역발전의 현안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현역의원들이 의정활동을 하는데 보다 건설적이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의정회 회원들의 의견을 대변해서 설명했다.

구로구의회 운영위원장인 김철수 의원(국민의힘)은 “의정회 선배의원들이 과거 의정활동을 하던 시기와 현재는 많이 다르지만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경험에서 배울 수 있는 지혜와 노하우는 현역의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선배의원들과의 관계를 보다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구로구 의정회)
(사진=구로구 의정회)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