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 시립지혜키움어린이집 후원금 전달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화성 시립지혜키움어린이집 후원금 전달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5.02.0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시립지혜키움어린이집 후익금 약 67만 원 후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 예정  
시립지혜키움어린이집
시립지혜키움어린이집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화성 시립지혜키움어린이집으로부터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67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어린이집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경험을 통해 따뜻한 나눔의 행복을 느끼고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효한 이웃 뿐 아니라 세계 여러나라의 어렵고 힘든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참여하게 되었다"며 “2024년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사랑의 저금통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면서 작은 마음이 모여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꾸준히 행사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올해는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이는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진정선 원장은 “어린이집에서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한 경험이 아이들의 성장에 긍정적인 밑거름이 되리라 믿습니다. 이번 후원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흔쾌히 후원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이 국내 아이들의 꿈을 위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아동권리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신아일보] 정태경 기자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