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첫 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
이디야커피는 맛과 건강을 한 번에 담은 ‘제로슈가 쿠키’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로 ‘제로(Zero)’나 ‘저당’을 표기한 다양한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슈가 쿠키’는 저당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출시됐다.
이디야 제로슈가 쿠키는 2종으로 구성됐다. ‘제로슈가 쿠키 스윗오트’는 바삭한 질감에 달지 않고 담백한 오트맛이 특징이다. ‘제로슈가 쿠키 더블초코’는 코코아, 초콜릿칩으로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만큼 차별성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차별성 있는 스낵 카테고리를 신규 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Tag
#이디야커피
#업계 첫 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
#맛
#건강
#헬시플레저
#제로
#저당
#트렌드
#제로슈가쿠키
#제로슈가쿠키스윗오트
#제로슈가쿠키더블초코
#코코아
#초콜리십
#신규패키지
#카페프랜차이즈
#최초출시
#차별성
#스낵카테고리
#준비
#기획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