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 등 겨울 이모티콘 적용
하이트진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오크25, 일품진로 100주년 기념주 등 4개의 신제품과 블랙 두꺼비, 라이터를 비롯한 20여개의 굿즈를 출시했다. 올해 마지막으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겨울을 강조한 이번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빨간색, 은색, 금색을 활용했다. 눈사람, 눈송이, 별 등 겨울을 상징하는 이모티콘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계절감을 선사한다.
겨울 에디션은 일품진로와 오크25에만 적용했다. 이날(2일)부터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올 한해 일품진로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연말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됐다”며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다양해진 니즈에 맞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모델 이효리 효과도 연말 특수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이효리는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일품진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아일보] 정지은 기자
love1133994@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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