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4월 30일까지 서울시 내 주요 백화점에서 더블에스프레소의 황금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Vertuo Double Espresso Bar)’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2월부터 전개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커피로, 더블에스프레소를 더 깊고 진한 맛의 황금 레시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네스프레소는 어떤 취향의 커피 레시피든 더블에스프레소 하나면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더블에스프레소 커피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샘플러 존(Sampler Zone)’에서는 올 초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의 최애 커피로 선정된 바 있는 ‘더블에스프레소 돌체’ 커피를 아메리카노, 라테, 시그니처 메뉴 총 3가지의 음료를 황금 레시피로 제공한다.
또한 ‘테이스팅 존(Tasting Zone)’은 더블에스프레소 커피 라인업 가운데 나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탐색하고 아이스 혹은 따뜻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본인의 최애 커피 스타일과 테이스팅 노트, 커피 특성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더블에스프레소 바’ 팝업 카페는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유럽풍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로 꾸며져, 다채로운 체험 거리와 포토스팟으로 봄 나들이객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는 현대백화점 목동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백화점 강남에서 4월 30일까지 순차적 운영된다. 구체적인 운영 기간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