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의 핫플! 세븐일레븐에서 펩시와 파티하고 놀자!
MZ세대들의 핫플! 세븐일레븐에서 펩시와 파티하고 놀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글로벌 브랜드 펩시와 ‘MZ 파티타임’ 테마 콘셉트 스토어 오픈
코리아세븐이 펩시 콜라보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제공=세븐일레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 ‘MZ 파티타임’을 주제로한  콘셉트 스토어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 콜라보 콘셉트 매장으로 꾸미고 3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경험과 이색 문화를 즐기는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글로벌 스테디 음료 브랜드 펩시와 손잡고 생기있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 전달과 함께 새로운 편의점 쇼핑 문화를 제공하고자 이번 콘셉트 스토어를 마련했다.

새로워진 펩시 디자인이 적용된 세븐일레븐X펩시 콘셉트 스토어는 ▲파티룸 ▲야광입구 ▲야외 포토존 ▲캡슐뽑기 등의 코너로 구성되었다.

펩시 콘셉트 스토어의 메인 공간은 ‘파티룸’이다. 우주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벽면에 세븐일레븐과 펩시 로고 네온사인을 설치하고 천장에는 미러볼을 설치해 마치 파티장 같은 느낌을 받도록 꾸몄다.

파티룸 안에서는 친구, 연인끼리 사진촬영을 즐길 수도 있고 벽면의자에 앉아 펩시 제품을 마시며 담소도 나눌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펩시 콘셉트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SNS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일과 2일에는 펩시 콘셉트 스토어 앞에서 펩시 신제품인 ‘펩시제로라임제로카페인355ML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은 “Z세대 고객들과 함께 하는 세븐일레븐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펩시와 함께 파티를 주제로 한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