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제7기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 모집
중랑구, ‘제7기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 모집
  • 김두평 기자
  • 승인 2023.12.0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서류 전형·면접 통해 최종 60명 선발
부동산자산 실무교육, 인문 교양 강좌 제공
‘제7기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포스터(사진=서울 중랑구)
‘제7기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포스터(사진=서울 중랑구)

서울 중랑구는 오는 22일까지 ‘제7기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은 국내 부동산 및 교양 분야의 전문 강사를 초빙해 구민들에게 부동산 시장변화와 동향분석, 투자 및 절세전략 등 부동산자산 실무교육과 인문 교양 강좌를 제공하는 과정이다.

지난 17년 제1기 과정이 개설된 이후, 올해 9월 제6기까지 총 414명의 수료생이 배출된 만큼 구민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7기 과정은 2024년 3월 19일부터 9월 10일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된다. 강의는 매주 화요일 저녁, 중랑구청 또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강의실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수강료는 50만원이다.

모집 대상은 중랑구민이나 중랑구 소재 직장인(기업 CEO·변호사·회계사·공인중개사·법무사·전문직 등)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12월 22일까지 중랑구청 누리집 구정소식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이나 우편,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구는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 60명을 선발한 후 내년 1월에 발표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중랑부동산자산최고경영자과정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부동산자산 실무교육과 인문 교양 강좌 등 우수한 강좌를 고루 들을 수 있는 교육”이라며, “이번 제7기 과정에 참여해 새로운 배움과 교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