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노인복지관, 홍천시니어예술단 봄 음악회 진행
홍천군노인복지관, 홍천시니어예술단 봄 음악회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5.15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노인복지관은 5월 14일(일) 오후 1시 홍천시니어예술단 아코디언반과 관악반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봄 음악회’를 수타사농촌테마공원 용담공연장에서 진행했다.
홍천군노인복지관은 14일 오후 1시 홍천시니어예술단 아코디언반과 관악반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봄 음악회’를 수타사농촌테마공원 용담공연장에서 진행했다.

홍천군노인복지관은 14일 오후 1시 홍천시니어예술단 아코디언반과 관악반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봄 음악회’를 수타사농촌테마공원 용담공연장에서 진행했다.

봄기운이 완연하고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수타사농촌테마공원을 찾은 지역주민, 관광객을 위해 함께 노래도 부르고 즐길 수 있는 트로트메들리로 음악회를 진행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공연 뿐 아니라 27일 부처님오신날에도 수타사농촌테마공원을 찾는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두 번째 봄 음악회 공연을 오후 1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에 참여하는 홍천군시니어예술단원은 70대 이상의 어르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소폰, 아코디언, 드럼 등 다양한 악기로 구성되어 매주 꾸준한 연습과 함께 노인요양원 정기공연, 버스킹 등 문화소외지역 및 계층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활동을 진행했다.

홍천시니어예술단 이정호 강사는 “지역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자리였다. 우리 단원들도 준비하는 동안 즐겁게 준비한 만큼 놀러온 기분으로 공연을 진행하여 함께 즐거운 자리가 되었다. 5월27일에도 오늘 만큼 즐거운 공연으로 지역주민과 만나겠다”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