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연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럭셔리하고 따뜻한 겨울의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JW 메리어트 서울이 '윈터 원더 패키지(Winter Wonder Packag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강남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파미에스테이션 등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쇼핑, 미식, 문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추운 겨울을 피해 실내에서 원스톱으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내년 1월까지 이용 가능한 ‘윈터 원더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아틀리에 코롱’의 핸드 워시와 핸드&바디 로션 2종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의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 스페셜티 음료 2잔 이용, 메가박스 부티크 M 영화 관람 티켓 2장 증정,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특별 선물로 제공되는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 핸드 워시와 핸드&바디로션 2종 세트(총 16만5000원상당, 각 300ml)는 아틀리에 코롱의 베스트셀러인 ‘포멜로 파라디(Pomélo Paradis)’ 향으로, 플로리다 핑크 자몽의 상큼 발랄한 향과 수분감을 가득 담아 만든 최고급 프랑스 바디 제품이다.
또한 겨울 휴식의 따뜻함과 달콤함을 더할 수 있도록 호텔 1층 로비에 새롭게 오픈한 ‘카페 원(Cafe One)’의 스페셜티 음료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3만원 상당). ‘샤케라토’, ‘레몬 카푸치노’, ‘이탈리안 모카’, ‘핑크 라떼’ 등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총 11종의 시그니처 음료 중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또 여유롭게 호텔의 조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조식 할인이 추가 적용된 특별가로 패키지를 예약하여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를 이용할 수 있다.
추운 겨울로 굳어진 몸을 풀며 럭셔리하게 운동과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에서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50여 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스쿼시룸·필라테스룸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이 갖춰져 있어 실내에서 활기차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투숙 기간을 포함해 체크 아웃 후에도 영화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메가박스 부티크M 컴포트존 영화 티켓 2매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바로 연결되는 센트럴시티 메가박스 부티크M에서도 이용 가능하므로 숙박과 연계하여 편리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12월 1일부터 윈터 원더 패키지로 투숙하는 선착순 150명에 한하여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및 국내외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JW 메리어트 서울 레스토랑 & 바 식사권, 메리어트 리워즈 2019 포인트 추가 적립,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0만4000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JW 메리어트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