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은 '공공시설의 가치창출과 고객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서비스 제공'을 새로운 미션으로 하고, '신뢰경영! 고객행복! 지속성자하는 최우수공단'을 새 비전으로 발표했다.
아울러 △고객감동경영 △인재개발경영 △신뢰구축경영 △사업강화경영 등 4개의 경영방침을 새롭게 정했다.
이번 새로운 미션과 비전은 조직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양천 구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고객으로부터 무한 신뢰를 받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공단 측은 설명했다.
김덕수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면서, 공단의 미션수행과 비전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우수 공단이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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