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놀이 체험·경품 이벤트·특별세일 등
[신아일보=고양/임창무 기자]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원마운트가 6일부터 10일까지 ‘한가위 페스티벌’을 선보이며, 이 기간동안 전통놀이 체험부터 경품 이벤트, 퍼레이드, 공연, 게임, 특별세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5일 간의 연휴 기간 쇼핑몰 일대에서는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가 종일 열리며, 윷놀이, 제기차기 등 5가지 전통놀이 판이 곳곳에서 벌어진다.
또, 모든 전통놀이 미션 성공 시 원마운트 워터파크 무료 입장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를 비롯한 쇼핑 상품권, 6쪽마늘 등 풍성한 추석 선물까지 증정하는 럭키드로 행사도 진행한다.
볼거리도 다양하다.
매일 전통의상 퍼레이드와 마술쇼, 통기타 라이브 공연를 볼 수 있고, 태권도 퍼포먼스(6일), 국악 공연(7일, 8일, 10일), 어린이 치어리딩(9일)도 선보인다.
추석 당일에는 아이돌 그룹 ‘JJCC’의 특별무대를 준비한다.
앤티앤즈프레즐, 단팥소를 포함한 원마운트 쇼핑몰 입점 매장 4곳이 참여하는 ‘빨리 먹기 대회’에서는 시식권, 사은품 등 경품도 쏟아진다.
한편 원마운트 테마파크(www. onemount.co.kr).는 10월31일까지 가을 맞이 ‘5색(色)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추석 연휴 기간에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더욱 실속있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특가는 워터파크 2인 기준 2만9900원(3인 4만4900원), 스노우파크 2인 1만9900원(3인 2만9500원)이다.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