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업중앙회 진주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한국외식업중앙회 진주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5.02.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립국악관현악단의 사전 공연을 시작
유공자 9명 선정,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
한국외식업중앙회 진주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진주시
조규일시장 한국외식업중앙회 진주시지부, 정기총회 축사/ 진주시
wjdrlchdghl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상남도지회 진주시지부는 26일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대의원, 내·외빈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진주시립국악관현악단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해 좋은 식단 실천 및 음식문화개선을 통해 식품 위생 수준 향상에 공이 큰 유공자 9명을 선정하여 감사패 및 표창패를 수여하였다.

gksrnr
조규일시장 과 유공자 기념촬영

또한, 15명의 회원 자녀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630만 원)을 전달하였다.

또한 2024년도 세입세출결산 감사보고와 2025년 주요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 승인, 임원선출 등이 있었으며 지부장은 강명구 (현)지부장이 당선되었다. 당선된 강명구 지부장은 “회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불합리한 제도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총회에 참석한 조규일 시장은 “경기 침체로 소비가 위축되고, 인건비와 식재료비 등의 인상으로 경영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식업계를 지키고 계신 덕분에 진주의 상권이 유지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올해는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2025 대한민국 정원산업박람회 등 큰 행사가 많아 늘 그래왔듯 맛있는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방문객에게 진주에 대한 좋은 기억을 줄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신아일보] 진주 / 김종윤 기자

kyh70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