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대방어·참치 해체쇼까지…생동감 극대화한 홈플러스
[포토] 대방어·참치 해체쇼까지…생동감 극대화한 홈플러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11.2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푸드마켓 콘텐츠 업그레이드…'싱싱회관·오늘의 요리' 론칭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대방어 해체쇼.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싱싱회관 라이브'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대방어 해체쇼.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 코너가 대방어 해체쇼를 보기 위한 고객들로 붐빈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싱싱회관 라이브' 코너가 대방어 해체쇼를 보기 위한 고객들로 붐빈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 코너에서는 고객 주문에 맞춰 수산물을 손질해 제공한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싱싱회관 라이브' 코너에서는 고객 주문에 맞춰 수산물을 손질해 제공한다. [사진=김소희 기자]
한 고객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 코너에서 해체쇼 이후 손질 포장된 방어회 상품을 들고 인증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김소희 기자]
한 고객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싱싱회관 라이브' 코너에서 해체쇼 이후 손질 포장된 방어회 상품을 들고 인증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로 한 단계 더 진화했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라이브에는 협업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요리를 선보이는 '오늘의 요리' 코너도 조성됐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는 협업 브랜드 상품을 활용해 요리를 선보이는 '오늘의 요리' 코너도 조성됐다. [사진=김소희 기자]

오늘의 요리 코너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시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주 하나의 브랜드 상품으로만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요리를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이때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도모하고자 담당 브랜드의 식재료, 밀키트, 테이블웨어 등을 조리대 기준 양 옆에 함께 진열했다.

홈플러스가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자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 디지털 사이니지 인프라를 구축했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가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자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 디지털 사이니지 인프라를 구축했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는 이외에도 오프라인 쇼핑경험 제공 일환으로 단독 디퓨저 브랜드 ‘비아지오(Viaggio)’를 선보였다. 아울러 디지털 사이니지 인프라 구축, 매대 높이 조절 및 분리 등을 통해 고객들의 동선을 최적화했다.

홈플러스가 '홈플대란' 일환으로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만 선보이는 당당계란을 구매하려는 고객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가 '홈플대란' 일환으로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만 선보인 당당계란을 살펴보는 고객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축산 코너가 '홈플대란' 행사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북적인다. [사진=김소희 기자]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축산 코너가 '홈플대란' 행사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북적인다. [사진=김소희 기자]

한편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 매출은 리뉴얼 오픈일이 ‘홈플대란’ 행사 시작일과 겹치면서 전년 동기 대비 54% 늘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