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창업 ‘오복 오봉집’, 안동옥동점 오픈
한식 프랜차이즈 창업 ‘오복 오봉집’, 안동옥동점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1.2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봉집 안동옥동역점 [제공=조은음식드림]

대한민국 대표 한식프랜차이즈 ㈜조은음식드림의 ‘오복 오봉집’이 오봉집 안동옥동역점을 새로 오픈했다.

오봉집은 낙지볶음과 보쌈을 콜라보한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는 한식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2020년 가맹사업 런칭 후 현재까지 전국 296호점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전국적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직화 낙지볶음과 가브리살 보쌈을 한상에 담아낸 오봉스페셜을 대표메뉴로 가맹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오봉집은 안동 옥동지역에 이번 신규 지점을 오픈하며 대세 브랜드임을 굳건히 할 전망이다.

매콤한 직화 낙지볶음과 부드러운 가브리살 보쌈의 조화는 한 상 가득 담아내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추워진 날씨에 원기를 보충할 수 있는 따뜻한 낙지와 보쌈은 남녀노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오픈 지점인 안동옥동점은 옥동에서 아파트단지와 주요 상가가 집중되어 있는 길목에 위치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오복 오봉집’ 안광선 대표는 “오랜 외식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오봉집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가맹점주님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체계적인 오픈, 운영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오봉집을 찾을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 나갈 예정이니 한식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