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저녁 7시,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수험생과 학부모 300명 대상
윤상형 교사 초청, 성적 분석과 정시 모집에 따른 맞춤형 전략 제시
11월 1일~14일까지 광진구청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모집
윤상형 교사 초청, 성적 분석과 정시 모집에 따른 맞춤형 전략 제시
11월 1일~14일까지 광진구청 홈페이지 통해 선착순 모집
서울 광진구가 오는 19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2025학년도 대입 수능 가채점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수능 가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성적을 분석하고 정시모집에 어떤 변화가 나타났는지 설명하는 자리로,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의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바로 다음주인 19일 저녁 7시에 열린다.
설명회에는 현직 교사이자 서울시교육청 대학진학지도지원단인 윤상형 강사가 나선다. ▲2025학년도 정시 주요 쟁점 및 전망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 ▲대학별 지원 전략 등을 100분에 걸쳐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설명이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수험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주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대상은 수험생과 학부모 선착순으로 300명을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며, 광진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입 전략을 짜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유용한 정보를 얻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해 꿈을 펼치길 바란다”며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동안 고생하고 노력한 수험생과 학부모 여러분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pkim@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