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 ‘다자녀 연간회원’ 추가 모집
대전오월드, ‘다자녀 연간회원’ 추가 모집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4.10.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시민 호응으로  ‘2자녀 이상 가족 할인 이벤트’  추가 운영
대전오월드, ‘다자녀 연간회원’ 추가모집 포스터. 자료=대전오월드
대전오월드, ‘다자녀 연간회원’ 추가모집 포스터. 자료=대전오월드

종합테마파크 대전오월드가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지난 1일부터 열흘간 시행한 출산장려 이벤트 ‘2자녀 이상 가족 할인 이벤트’가 시민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11월부터 추가 운영된다. 

오월드는 그간 저출산 극복 할인 이벤트로 ‘셋째 자녀 연간회원 무료가입’과 ‘임산부 할인 이벤트’에 더해 ‘2자녀 이상 다자녀가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추진한 바 있다.

이번 추가 이벤트는 2자녀 이상 다자녀가족이 오월드 연간회원에 가입할 경우 1인당 정가 12만원에서 2만원이 할인된 10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특별할인 혜택은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되며, 다자녀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한편 대전오월드는 전국테마파크 최초로 ‘셋째 자녀부터 오월드 1년 내내 공짜’ 프로그램을 올 연말까지 운영 중이다. 연간회원 가입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셋째 자녀부터 연간회원 가입비를 100% 할인해 주며 해당 혜택은 다른 가족의 연간회원 가입 여부와 무관하고, 12세 이하(2012.1.1.이후 출생)에 적용된다.

임산부를 위한 특별할인도 연말까지 계속된다. 임산부와 동반 1인이 자유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산모수첩 등 임산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월드 관계자는 “대전지역 인구감소와 저출산에 대응하는 대전시 정책에 부응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대전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시행하고 시와 정부정책에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