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에 영어·수학 등 강의 제공
한신공영은 경기도 양주시에 분양 예정인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 종로엠스쿨을 유치했다고 12일 밝혔다.
종로엠스쿨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14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육 전문기업이다. 한신공영이 경기도 양주시에 공급한 '양주 옥정신도시 한신더휴'를 비롯해 인천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와 경기도 화성시 '봉담 프라이드시티', 대구시 중구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등 대단지에 들어서 있다.
이번 유치로 한신공영은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서 영어와 수학 등 교과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입시 진학과 진로 상담 및 설명회, 전국 성취도 평가 등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는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 단지로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령기 자녀를 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만큼, 교육 특화를 비롯해 조경 등 차별화된 명품 아파트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9층, 전용면적 75·84㎡ 72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및 주택형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75㎡ 68가구 △84㎡A 462가구 △84㎡B 194가구다.
seojk052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