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올데이, 카스 0.0 콜라보 메뉴 ‘포케타코’ 선봬
포케올데이, 카스 0.0 콜라보 메뉴 ‘포케타코’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포케올데이가 카스0.0과 함께한 포케타코를 선보였다. [제공=포케올데이]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 포케올데이(대표 김영환)가 최근 서울시가 주최한 ‘2024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오비맥주 주식회사의 카스0.0과 함께 새로운 페어링 메뉴인 포케타코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포케올데이는 영앙 전문가의 균형 잡힌 식단을 개인에 맞게 커스텀하는 것이 특징인 포케&샐러드 브랜드로, 2024년부터 모델 신세경을 내세운 ‘Love Me All Day’ 캠페인을 전개하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포케타코는 오비맥주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청량감에 어울리는 맛을 위해 개발된 포케올데이의 새 이벤트 메뉴다. 익히 알려진 타코와 달리 연어와 토마토 중심의 '포케' 재료를 또띠아로 감싸, 겉모습은 타코와 유사하지만 실제 구성은 포케에 가까운 이색 메뉴로 개발되었다. 

네오에프엔비의 김영환 대표는 “포케올데이는 ‘사랑하자, 나를 더 자주’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라며 "향후 러닝, 요가 등 운동 커뮤니티와의 인연을 더욱 확장, 웰니스 푸드 분야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