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연속 KSQI 인증 쾌거
NH농협생명은 콜센터인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KS-CQI(콜센터품질인증) 우수 콜센터 인증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의 우수 콜센터를 인증하고 있다.
2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인증식에는 임순혁 NH농협생명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임 부사장은 “KS-CQI 우수콜센터 대외인증과 함께 9년 연속 KSQI 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선도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minsoo@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