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의류, 음반 등 다양한 공식 굿즈를 선보인다.
네오위즈는 Lies of P(P의 거짓)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식 굿즈 판매처인 ‘P의 거짓 기어 스토어’를 온라인으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P의 거짓 기어 스토어는 ‘P의 거짓’ IP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로 현재 모자와 의류 등 총 9종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대표적으로 ‘검은 토끼단 후드’와 ‘리전암 플람베르쥬 그래피티 티셔츠’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상품 종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국내외 굿즈 제작사 및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P의 거짓의 특별 굿즈를 선보인다. ‘P의 거짓 OST LP 패키지’는 총 70곡이 수록된 3장의 LP로 구성된다. 게임 LP 레코드 제작을 주력으로 하는 미국의 ‘아이엠8비트’에서 사전 예약을 운영 중이다. 오는 10월4일까지는 LP 패키지와 싱글 음반의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P의 거짓의 캐릭터 봉제 인형도 공개했다. ‘푸른 혈통의 연미복’을 입고 리전암을 장착한 주인공 캐릭터를 일본의 피규어 전문 기업인 ‘굿 스마일 컴퍼니’와 협업해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10월16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프린트’와 협업해 일본 내 편의점 체인점인 ‘패밀리마트’와 ‘로손’에서 P의 거짓 브로마이드 인쇄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한국에서는 학산문화사와 협력해 P의 거짓 아트북 한국어 버전을 출판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P의 거짓 IP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굿즈를 통한 IP 확장성을 키워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스토어에 다양한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