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오늘 예천읍 상설시장서 맥주페스티벌
예천, 오늘 예천읍 상설시장서 맥주페스티벌
  • 장인철 기자
  • 승인 2024.09.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이벤트.공연도 진행...전통시장 소비촉진 도모

경북 예천군이 6일 예천읍 상설시장에서 ‘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해 추석을 앞두고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맥주페스티벌은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안주를 판매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을 진행, 시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날 예천읍 상설시장 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냉장고, TV,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한다.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도 준비한다. 맥주 무료 나눔 행사, 맥주 브랜드 맞추기, 맥주병 큰소리로 따기, 맥주 빨리 마시기 등 유쾌한 게임과 관객 노래자랑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채서윤, 황태자, 채희삼, 미아 가수의 신명 나는 무대가 행사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린다.

이재근 (사)예천읍상설시장 번영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상설시장을 찾아 함께 어울리는 공간으로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국 공동마케팅 사업인 ‘2024년 동행축제’의 하나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행사가 상설시장에 열기를 더하는 계기가 되고 그 화력이 계속 이어져 지역 활성화와 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ic170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