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 '청소년 문화축제' 7일 개최
정선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 '청소년 문화축제' 7일 개최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9.0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 청소년 문화축제 모습 (사진=정선군 제공)

강원 정선군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는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녹송공원 일대에서 청소년 문화축제 ‘비,상,구(이하, 비로소 상상했던 현실이 구현되는 시간)’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녹송 무료 주차장에서는 체험부스 및 미니게임, 역전 축구 풋살장에서는 에어바운스 미니게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정선군 관내 동아리 및 수련시설 자치·참여기구, 유관기관에서 18개의 먹거리, 타로 체험,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 4시 30분부터는 2시간 동안 녹송공원에서 2부 장기자랑 및 초청공연(21학번, 우디)이 진행된다. 교통 불편으로 이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고한, 신동, 임계 방면 셔틀버스(각 1대씩)를 운행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정선군 관내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든지 문화축제에 무료로 참여와 관람이 가능하다.

신민규 정선군청소년수련관장은 “이번 청소년 문화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하고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종주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장은 “이번 문화축제를 통해 정선군 내 청소년들이 화합하고 다채로운 활동과 체험으로 경험을 쌓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