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블랙번과 ‘치킨킹’의 두툼한 100% 통닭다리살 패티까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협업한 ‘두툼버거’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두툼버거’는 버거킹 베스트셀러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직화로 구워 불향 가득한 비프패티에 ‘치킨킹’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100% 통닭다리살의 치킨패티를 더해 두툼함을 강화했다.
일반 번보다 발효 시간이 길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블랙번으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두툼버거’와 더블패티로 더욱 푸짐한 ‘두툼버거 더블’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넷플릭스의 상징이자 스트리밍을 시작할 때 나오는 ‘투둠’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넷플릭스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맛과 제품 이름으로 풀어내는 공감각적 협업으로 진행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각각 다른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사운드와 맛으로 풀어내 특별함을 더했다”며 “버거킹 대표 메뉴인 ‘몬스터 와퍼’에 특별함을 더한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넷플릭스와 함께 많은 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