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대리 캐릭터 활용 한정판 체크카드 3주만에 완판
케이뱅크는 지난달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한정판 토대리 한정판 카드가 완판돼 1만장을 추가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대표 체크카드인 ‘MY체크카드’에 MZ세대 직장인 대표 캐릭터인 토대리 디자인을 입혀 지난달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상품은 1, 2차에 걸쳐 3주 만에 완판됐다.
토대리 에디션은 토대리 캐릭터를 활용해 직장인의 직장 생활 속 애환을 재미있고 깜찍하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MZ세대 직장인을 겨냥해 카드 디자인 3종(△방학이 필요한 토대리 △만두인 척하는 토대리 △고래인 척하는 토대리)을 내놨다.
케이뱅크가 준비한 4만장은 입소문을 타며 3주 만에 소진됐으며,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1만장을 추가로 판매한다. 케이뱅크는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면 자동 판매 종료할 예정이다.
또한 케이뱅크는 이달부터 MY체크카드를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기능이 추가돼 K-패스를 활용한 대중교통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했다.
MY체크카드는 월 최대 15만3000원의 캐시백 혜택이 장점인 케이뱅크 대표 체크카드다. 편의점, 카페, OTT 등 총 10가지 영역의 47개 생활 밀착 브랜드에서 5000원이상 결제할 때마다 300원에서 최대 500원(전월 실적 30만원 충족 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고객에게 공감을 줄 수 있는 한정판 토대리 카드가 높은 인기를 얻어 앙코르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융 혜택을 넘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생활 속 케이뱅크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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