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혜택 개선
삼성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혜택 개선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8.0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결제 멤버십 리워즈 적립률 1.5%→5%로 상향
(이미지=삼성카드)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자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 해외 적립 혜택을 개선하고, 이를 기념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카드는 편의점·배달 애플리케이션(앱) 결제금액의 7%, 교통·통신 5%, 쇼핑 1.5%를 ‘멤버십리워즈’로 적립해준다. 멤버십리워즈는 삼성카드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개선된 혜택은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시 제공되는 해외 결제 혜택이다. 기존 1.5% 멤버십리워즈 해외 결제 적립률이 5%로 상향 조정된다. 멤버십리워즈 월 적립 한도 또한 쇼핑·해외 통합 3만 포인트에서 쇼핑, 해외 각각 3만 포인트로 오른다.

전월 결제금액 조건은 없으며, 업그레이드된 해외 결제 혜택은 기존 카드 보유자도 별도 재발급 없이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혜택 개선을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오는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된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4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한 경우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혜택들은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편의점·배달앱 결제 금액은 7%를, 대중교통·이동통신 결제금액은 5%를 각각 월 최대 1만5000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스타벅스·이디야커피 결제금액의 20% 할인을, 넷플릭스 등 OTT 정기결제 시 20% 할인을 각각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해외 결제 외의 멤버십리워즈 적립 및 할인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등), 프리미엄 아울렛, 트렌디 패션(자라, H&M, 8SECONDS)에서 결제한 금액은 전월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1.5% 멤버십리워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합 월 적립한도는 3만 포인트다. 카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루 카드 해외 적립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