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트렌드 상품 이원화…온·오프 연계 시동
SSG닷컴이 프리미엄, 트렌디 뷰티 각각에 특화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을 ‘SSG뷰티’로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신뢰도가 핵심인 명품, 뷰티, 패션 등에 초점을 맞춘 버티컬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몰 입점 상품 등 프리미엄 뷰티의 경우 브랜드와 콘텐츠 위주로, 트렌드 뷰티의 경우 핫이슈 상품과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원화해 운영한다.
SSG닷컴은 올 하반기 중 상품 구매 시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를 연계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익일배송 서비스인 ‘쓱1DAY배송’ 매장을 신설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밤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SSG닷컴은 또 SSG뷰티 내 ‘선물숍’ 코너 큐레이션을 시즌별·테마별로 강화했다. 모바일 선물하기 수요가 꾸준한 점을 반영한 것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뷰티 카테고리에 최적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Tag
#SSG닷컴
#뷰티전문관
#먼데이문
#SSG뷰티
#명품
#뷰티
#패션
#버티컬강화전략
#프리미엄
#트렌디
#온오프라인
#쇼핑경험
#프리미엄뷰티
#트렌드뷰티
#핫이슈상품
#쓱1DAY배송
#익일배송
#선물샵
#개편
#차별화상품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