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함유 제품 출시로 음료부문 매출상승 기대
보람그룹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썸머 필수템’ 수박삼총사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보람바이오는 지난달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버전 ‘수박소다 제로’ 출시에 이어 ‘사각사각 마시는 수박’, ‘워터멜론 곤약젤리’를 차례로 내놨다.
수박소다 제로는 보람바이오 스테디셀러 수박소다를 개선한 상품이다. 설탕 제로(당류 0g), 칼로리 제로 제품으로 누구나 칼로리와 설탕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수박농축액이 함유된 탄산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사각사각 마시는 수박은 알로에베라와 나타드코코를 함유해 수박의 씹는 맛을 재현한 수박주스다. 수박농축액과 보람바이오의 특허원료인 수박과피추출분말이 함유돼 있으며, 휴대가 편리한 파우치 형태로 살짝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워터멜론 곤약젤리는 제로슈가 수박맛 곤약젤리다. 일반 젤리에 단순히 수박향을 입힌 것이 아니라 수박농축액, 수박과피추출분말과 함께 저칼로리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곤약젤리를 넣어 입안 가득 퍼지는 수박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보람바이오 특허성분인 수박과피추출분말은 시트룰린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혈행개선, 운동력향상, 자양강장에 도움을 준다.
수박음료 3종은 현재 보람바이오 공식몰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다양한 판매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moo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