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티메프 결제 취소 '이의제기 채널' 운영
NHN페이코, 티메프 결제 취소 '이의제기 채널' 운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7.27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전 10시부터 환불 신청 접수
NHN페이코 로고.
NHN페이코 로고.

NHN페이코가 티몬, 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 관련 이용자 보호를 위해 전용 이의제기 채널을 운영하고 원활한 환불 절차를 도울 예정이다.

27일 NHN페이코에 따르면, 티몬, 위메프의 페이코 결제 취소 및 환불 신청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페이코 홈페이지 및 앱 내 공지사항에 안내되는 전용 링크로 신청 가능하다.

NHN페이코 측은 "접수된 이의제기 신청은 최대한 빠르게 확인 및 처리 예정이며 처리 결과는 페이코 앱 알림으로 안내 예정"이라며 "페이코는 이용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속한 상황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