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도시공사는 근로자종합복지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파악 및 개선방안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여 “고객중심경영” 서비스 구현에 노력할 예정이다.
홍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강원 춘천도시공사는 근로자종합복지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이달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파악 및 개선방안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여 “고객중심경영” 서비스 구현에 노력할 예정이다.
홍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