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바캉스 필수템 ‘젤리 백꾸 세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바캉스 필수템 ‘젤리 백꾸 세트’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 인형, 키링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가능
배스킨라빈스가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였다. [제공=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젤리 백꾸 세트’를 선보였다. ‘젤리 백꾸 세트’는 젤리백, 꾸미기용 젤리참 4종,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참이나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가방 꾸미기)’가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번 굿즈도 코디나 기분에 따라 아이템을 교체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DIY 세트로 기획됐다.

‘젤리백’은 시원한 하늘색과 깔끔한 사각형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의 청량함을 나타냈다. PVC 소재로 부드럽고 튼튼하며, 세척이 쉬워 여름 바캉스 시즌에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비치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가방을 장식할 수 있는 ‘젤리참 4종’은 여름 분위기의 파도, 야자수 등으로 구성돼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파우치’는 소지품 보관뿐만 아니라 포토카드, 피규어 등으로 취향껏 내부를 꾸밀 수 있는 투명 파우치로, 젤리백에 키링으로 매달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쿼터 사이즈(18,500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6,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기간이 종료된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행사 진행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