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원스톱 머드 체험 실시
충남 보령시는 대천해수욕장 일원 보령머드테마파크 머드관 2층에 위치한 보령머드 뷰티치유관(이하 뷰티치유관)이 19일 정식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뷰티치유관은 시에서 보령축제관광재단으로 위탁 운영한다. 전문 인력을 채용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형 서비스를 관광객, 보령시민 대상으로 연중 제공한다. 단 매주 월요일과 1월1일, 설날 당일, 추석 당일은 휴무다.
뷰티치유관은 머드 전신관리와 하이드로 스파 캡슐, 머드 피부관리, 머드 헤드스파, 머드 족욕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보령시에서 직접 채취한 보령머드를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에 접목해 타 시설과 차별성을 내세웠다.
시는 이번 개관을 위해 지난 6월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했다. 30명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를 거쳐 정식 개관 전 미흡한 점을 보완했다.
김동일 시장은 “보령머드는 대표적인 해양자원으로 그간 축제와 화장품을 통해 전세계에 잘 알려져 있다”며 “이번 뷰티치유관 개관으로 우수한 성분의 보령머드가 피부미용부터 치유‧건강까지 웰바디 자원으로 성장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머드의 효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뷰티치유관은 머드축제 기간인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현장 방문객 대상으로 운영한다. 이후에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한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sjpark@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