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패티에 비프라구를 더한 깊은 풍미
버거킹이 시그니처인 불맛 패티와 함께 한층 더 진한 비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비프라구 와퍼’ 2종을 선보였다.
‘비프라구 와퍼’는 100% 비프패티에 100% 비프로만 진하게 끓인 비프라구를 더해 차원이 다른 진한 고기 맛을 선사한다.
비프 본연의 육향과 육즙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와 아메리칸 치즈와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한 ‘베이컨치즈 비프라구 와퍼‘까지 총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했다.
또한, 버거킹은 고기의 깊은 풍미가 특징인 이번 신제품의 모델로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강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박성훈을 선정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박성훈이 ‘비프라구 와퍼’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아 신제품의 매력을 전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은 소비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불맛 패티의 오리지널리티는 살리면서, 레시피와 재료에서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소비자분들에게 버거킹만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