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첫 행사부터 매년 1억원 기부
KB국민은행은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한 제8회‘ 청년DREAM 국군드림’을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9월 시작된 청년DREAM 국군드림은 장병들의 긍정적인 복무 자세 유도하고 자기계발과 전투력 향상을 돕기 위한 육군의 역점 사업이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하며 육군본부의 최대 행사로 자리 잡았다.
KB국민은행은 사업 첫 회부터 후원사를 맡아 매해 1억원의 기부금을 육군본부에 전달하고 있다.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에서 개최된 2024년 전반기 청년DREAM 국군드림 시상식은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KB국민은행을 비롯해 11개 후원사 관계자 및 수상자 대표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2월부터 4개월간 진행된 전반기 청년DREAM 국군드림에는 총 189개의 팀, 220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 종목은 △드림배틀(동아리 활동 성과) △드림뿜뿜(로고송·댄스 등 재능경연) △헬스뿜뿜(기초체력·전투체력·보디빌딩) 3가지로 63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 장병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미래 주역인 장병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군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