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큐브마케팅, 미국 HR 컨퍼런스 'SHRM 24' 참가
윈큐브마케팅, 미국 HR 컨퍼런스 'SHRM 24' 참가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6.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인센티브 발송 돕는 '토스티' 선보여
윈큐브마케팅 SHRM 24 참가 현장.[사진=원큐브마케팅]
윈큐브마케팅 SHRM 24 참가 현장.[사진=원큐브마케팅]

윈큐브마케팅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국제 HR 컨퍼런스&엑스포인 ‘SHRM 24’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SHRM 24는 미국 인적자원관리협회가 매년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HR 행사다. 전세계 HR 전문가와 비즈니스 경영진이 모여 글로벌 트렌드와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HR 전략을 논의한다. 이번 SHRM 24는 약 80개국에서 2만5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했으며 전시회는 600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윈큐브마케팅은 행사 기간 부스를 마련하고 디지털 기프트카드 공급 플랫폼 ‘토스티’를 소개했다. 토스티는 디지털 기프트카드 대량 발송이 필요한 기업에게 간편한 발송 포털을 제공하는 기업용 플랫폼이다. 해외 기업을 위한 서비스로 약 4000개의 해외 기프트카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윈큐브마케팅은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약 250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임직원에게 디지털 기프트카드로 인센티브를 지급하려는 기업들이 토스티에 큰 관심을 보였다. 방문 기업의 HR 담당자들은 부스에서 토스티 발송포털을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방문 기업들의 이목을 끈 건 ‘토스티 초이스 카드’였다. 토스티 초이스 카드는 수령자가 토스티에 전시된 상품 중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프트카드다. 인센티브로 이 카드를 수령한 임직원은 카드 한도를 넘기지 않는 선에서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토스티 초이스 카드 카테고리에는 미국을 포함한 90개국에서 쓸 수 있는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거주하는 나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업은 상품 선택권을 임직원에게 줌으로써 선택의 부담을 덜 게 된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HR 행사인 SHRM 24에 토스티를 소개하게 된 것은 큰 기회”라며 “앞으로도 서비스의 편리성과 다양성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