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6월 한 달간 180여가지 아이스크림을 선정해 대대적인 할인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PB상품을 비롯, 여름철 가장 많이 찾는 펜슬류 아이스크림,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기는 제로 슈가 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엄선해 파격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장르를 열고 있는 PB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과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2종에 대해 20% 할인을 진행한다. BC카드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나 머니,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칼로리 부담이 적은 제로슈가 상품’ 제로아이스딥초콜릿’, ‘제로아이스쿠키앤크림’ 2종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미니컵과 스틱바 전상품도에 대해서도 40%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PB 아이스크림 5종을 비롯한 100여가지 상품도 2+1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상품은 대형 샤베트 구슬아이스크림을 듬뿍 담은 ‘세븐셀렉트 포도&파인애플 아이스볼’, ‘세븐셀렉트 빵빵이 아이스볼 사과&소다향’2종과 아삭아삭한 복숭아 과즙을 얼음과자 형태로 구현한 ‘세븐셀렉트 복숭아아이스컵’ 등이다.
여름철 더위를 날려줄 ‘더위사냥’, ‘뽕따소다’, ‘폴라포포도’ 등 펜슬류 30여가지 상품은 1+1 파격 혜택을 제공하며, 올타임 인기 ‘캔디바’, ‘호두마루’, ‘메가톤’, ‘탱크보이’, ‘부라보콘바닐라’, ‘와일드 바디’ 등 14가지 상품은 5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혜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날씨가 더워지며 이 달부터는 아이스크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새로운 상품,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정해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수요를 발 빠르게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