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아늑한 동화 속 침실 분위기의 2024 S/S(봄·여름) 신제품 자녀 침대 프레임 ‘도미크(Domic)’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도미크는 높은 지붕 형태의 헤드 보드가 아이 상상력을 더하는 슈퍼싱글(SS) 전용 프레임이다. 복고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사한 색상을 강조해 침실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다.
시몬스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 ‘넘버원(No.1)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6월 23일까지 매트리스·프레임·룸퍼니처 23개 품목을 대상으로 2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옵션 적용 시 할인 폭은 최대 35%까지다.
또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