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은 한 달간 집중적으로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테팔은 한국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서 2023년 기준 주방용품 판매 1위(유로모니터, 주방용품 브랜드 기준)를 차지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테팔은 이를 기념해 쿡웨어 캠페인을 전개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알리는 한편 소비자가 테팔 프라이팬의 특장점을 다양한 형태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및 할인행사를 한다.
테팔은 우선 ‘FOOH(페이크옥외광고)’ 기법으로 만든 영상을 전파한다. 헬리콥터가 날아와 파리 에펠탑에 초대형 사이즈의 프라이팬을 걸면 ‘세계 1위’를 알리는 현수막이 바람에 흩날리며 화면을 덮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테팔의 FOOH 영상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소셜미디어와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 수원과 코엑스, 타임스퀘어 영등포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발적으로 공개됐다.
또한 핵심기술인 ‘코팅력’과 ‘열센서’ 기능을 숏폼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타늄 코팅편은 프라이팬 위에서 계란이 미끄러지는 장면에 이어 끓이고 볶고 굽는 등 다양한 조리법과 거친 조리 기구 사용에도 끄떡없는 프라이팬을 통해 테팔 코팅의 우수성을 보여준다. 열센서 편은 프라이팬 정중앙에 위치한 빨간 열센서의 모래시계 무늬가 사라지는 순간 식재료를 투입하는 장면을 여러 조리상황에서 반복적으로 보여줘 테팔의 열센서 활용법을 알려준다.
이와 함께 시사 교양 유튜브 채널 ‘14F(일사에프)’ 돈슐랭 코너에서는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의 발명 스토리와 테팔의 브랜드 역사를 소개한다.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식당 사장으로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세리네 밥집’에서도 테팔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찾아볼 수 있다.
테팔은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쿡웨어 세계판매 1위 테팔 기획전을 진행한다. 6월 6일까지 언리미티드, 플래티늄, 퍼펙트쿡, 컴포트 그립 등 총 네 가지 프라이팬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앞으로도 테팔의 좋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