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송 등 개인 맞춤형 AI 활용 사례 강연
에듀윌은 지난 13일 서울 구로동 본사 교육장에서 ‘누구나 AI 냅~다 활용하기’ 특강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에듀윌 직원들을 대상으로 AI 기술의 일상적 활용과 업무 효율성 향상을 주제로 해 큰 관심을 모았다.
행사는 오후 6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생성형 AI의 최신 동향과 실제 업무 적용 사례, 개인 맞춤형 AI 활용법 등이 소개됐다. 특히 참가자들은 AI를 이용해 자신만의 '에듀윌 Song'을 만드는 시간을 통해 AI의 재미와 유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날 특강에는 신주혜 대표(스타트업 커뮤니티 셀피쉬클럽)가 강사로 나섰는데, 신 대표는 (주)뤼튼의 공인 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며, AI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과 지침을 제공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AI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만큼, 이를 일상과 업무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공하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며 “업무에 직접적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세세하게 알려주신 신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과 개인 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youn@shinailbo.co.kr
Tag
#에듀윌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