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30일 진행…교육비·마케팅·전시회 지원 혜택 안내
대교에듀캠프 아동미술 브랜드 플래뮤는 미술학원 및 교습소 가맹 계약 특별 혜택을 안내하는 '2024년 플래뮤 가맹 계약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3일과 30일 오전 11시 대교타워 8층 대교에듀캠프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플래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가맹금 및 로열티, 원장 교육비 등 할인 혜택과 초도 물품 지원 및 오픈 마케팅 지원 등 혜택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명화 기반의 미술교육 프로그램 제공, 매년 미술대회 개최 및 수상작 전시 지원, 교육원 연합 전시 개최, 네이버 인플루언서 등 온라인 마케팅 지원 등 플래뮤 가맹 시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안내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미술학원이나 교습소 운영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지역·성별·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5월 이후에도 매월 2~3회 온∙오프라인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플래뮤 관계자는 "이번 2024년 플래뮤 가맹 계약 특별 혜택은 대교에듀캠프에서 플래뮤 인수 후 처음 시행되는 최대 이벤트"라묘 "이번 가맹 계약 혜택을 통해 개인 교습소에서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경우 가맹금 면제 혜택과 1:1 컨설팅을 통한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지원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