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 이마트 판매 나서
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 이마트 판매 나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5.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간편식(PMR) 7종으로 라인업 확대
신세계푸드 유아왓유잇이 이마트에서 만날수 있다. [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You are What you Eat)’의 판매채널 및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대안식품 시장 육성에 적극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식품제조, 베이커리, 외식, 급식 등 전 사업영역을 통해 식물성 대안식품을 활용한 저탄소 식생활을 제안하는 ‘베러위크(Better Week)’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Plant-based HMR)의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유아왓유잇’ 식물성 간편식은 100% 식물성으로 만든 트러플 자장면, 나폴리탄 스파게티, 떡튀순(떡볶이, 튀김, 순대), 볼로네제 라이스 브리또 등으로 ‘유아왓유잇’ 코엑스점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간편식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식물성 대안식을 외식 메뉴로 경험할 수 있는 ’유아왓유잇’ 코엑스점과 식물성 간편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식물성 대안식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식물성 대안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고객 입맛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대표 대안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