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임직원 부모 대상 '리마인드 웨딩 촬영'
야놀자, 임직원 부모 대상 '리마인드 웨딩 촬영'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4.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 패밀리 프로그램 통해 임직원 만족도 제고
야놀자, 임직원 부모 대상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진행.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 부모를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공동창업자 후원을 통해 매년 임직원 가족 대상의 ‘와이 패밀리(Y-Famil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자녀와 함께하는 와이 키즈 캠프’, ‘와이 패밀리 페스티벌’ 등 다양한 복지 행사로 매년 임직원 및 가족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 중이다.

야놀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확대 진행한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은 임직원 가족으로부터 호응을 받아왔다.

부모님 드레스와 턱시도를 비롯해 헤어·메이크업, 촬영·앨범 제작비 등 웨딩 촬영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는 총 100팀으로 대상자를 확대 편성하고 다양한 컨셉의 웨딩 촬영 패키지 및 앨범·액자 제작 비용 전액을 지원할 계획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회사 성장과 함께해 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함과 동시에 가족 간 유대감 형성과 즐거운 일터 문화 구축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여가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