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 "카누와 함께 일과 쉼 동시 충족"…워케이션 카페 운영
동서 "카누와 함께 일과 쉼 동시 충족"…워케이션 카페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4.2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까지 로컬스티치 서울 서교점·통영점 2곳
동서식품의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 모습.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의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 모습.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커피와 함께하는 오피스 문화를 위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과 통영에서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워케이션이란 일(work)과 휴식(vacation)의 합성어로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긴다는 의미의 신조어다.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누가 사무실에서 많은 직장인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최근 부각되고 있는 ‘일’과 ‘쉼’, ‘커피’가 공존하는 워케이션 소재를 활용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프라인에서 워케이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는 로컬스티치 서교점에서 이달 23일부터, 로컬스티치 통영점에서는 같은 달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각각 운영된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에 마련된 공간에서는 업무를 하면서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카누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패들’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카누 사원증’을 만들면 카페 공간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 방문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박 2일 통영 워케이션 캠프 참가권’, ‘워케이션 굿즈’ 등 리워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유규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카누는 발매 초기부터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피스 문화의 일부로 자리 잡았다”며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과 같은 색다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의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누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 또는 카누 패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