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023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
NH농협은행, '2023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3.26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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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제안 이용자 초청, 차별화된 '이용자 참여형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이석용 은행장(앞줄 왼쪽 일곱 번째)과 수상자들이 26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3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앞줄 왼쪽 일곱 번째)과 수상자들이 26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3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2023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은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권익을 제고한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이다. 

또한 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안을 해주신 이용자도 시상에 함께해 그 의미가 더욱 컸다.

금융사기 예방 우수직원, CS(소비자만족) 우수직원 등 10명과 소비자 보호 우수 사무소 5곳 등을 시상하고 특히 농협은행의 모바일플랫폼에 개선점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한 고객 2명을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특별히 소비자보호 분야 학계 전문가인 차경욱 성신여자대학교 소비자생활 문화산업학과 교수가 참석 금융소비자 보호에 앞장선 직원들에게 격려의 뜻을 전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