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3월부터 VIP 이상 회원 혜택을 강화해 운영한다. 자사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최근 3개월 간 누적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10만 원 이상 VIP, 15만 원 이상 RVIP, 20만 원 이상 VVIP의 등급별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급이 높을수록 할인과 증정 혜택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기존 VIP 회원에 제공된 라지 사이즈 피자 이상 주문 시 25% 할인 쿠폰과 골드링/치즈롤 피자 25% 할인 쿠폰은 적용 범위가 넓어져 하프앤하프 주문 시에도 사용이 가능해졌다.
이어 RVIP 회원에는 골드링/치즈롤 피자 30%, 씬피자 30%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VVIP 회원에게 골드링/치즈롤 피자 35%, 씬피자 35%,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1년 이상 VVIP 등급을 유지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5명을 추첨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며 생일에는 라지 사이즈 무료 피자 시식권을 제공한다.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회원 혜택 강화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를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회원 혜택을 강화했다”라며 “고객과 브랜드의 관계 형성, 나아가 가맹점 수익 창출 및 고객 유지에 영향을 미치는 자사앱 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