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수시장 재도약 위한 신규 브랜드 론칭
풀무원샘물은 ‘풀무원 퓨어(Pure)’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국내 먹는샘물 시장에서의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풀무원 퓨어는 40m 천연 모래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한다. 매주 1회 이상의 미생물 검사, 매년 환경 호르몬 및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시한다.
제품 패키지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풀무원 퓨어 500㎖’ 기준 기존 대비 플라스틱 2.36g을 저감한 초경량 용기에 높이가 낮은 뚜껑인 ‘에코캡(eco-cap)’을 적용했다.
풀무원 퓨어는 330㎖, 500㎖, 2ℓ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매일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수분 섭취를 돕고자 풀무원샘물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먹는샘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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