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는 다채로운 컬러로 세련되고 화사한 테이블링이 가능한 ‘파이렉스 컬러 디너웨어 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렉스의 신제품 ‘파이렉스 컬러 디너웨어 세트’는 블루, 앰버, 그린, 그레이 계열의 컬러풀한 유리 디너웨어 8종이 1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최근 외식물가 상승으로 생겨난 집밥 트렌드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집에서 만든 건강하고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올리는 트렌드를 겨냥해 그릇 만으로도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한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파이렉스 컬러 디너웨어 세트’는 컬러풀하지만 단아한 느낌의 채도와 고급스러운 색감의 친환경 유리 소재 디너웨어로 어떤 음식을 담든 음식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준다. 모양과 컬러가 다양한 접시들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별도의 소품 없이 그릇에 음식을 담는 것만으로도 화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테이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파이렉스 컬러 디너웨어 세트’는 23.5cm 플레이트와 17.8cm 샐러드볼, 13.5cm 볼과 컵 등 실생활에서 쓰임이 많은 디너웨어로 구성돼 있어 개별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세트로 활용해 컬러풀한 한 상 차림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또 내열유리 소재로 내열성과 내구성이 좋고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장고(냉동) 사용이 가능해 사용 및 세척, 보관에 있어 편리한 사용성까지 갖췄다.
파이렉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몇 년째 계속되고 있는 집밥 트렌드와 이를 소셜 미디어에 인증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그릇만으로도 집밥을 유명 맛집 못지 않게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색감과 디자인, 내열유리 소재의 사용 편의성까지 다 잡은 파이렉스의 디너웨어 세트로 집에서 음식을 만드는 즐거움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렉스의 이번 신제품은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